포트폴리오

크래프트 링크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288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KPI 전환수 증대 및 ROAS 300%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이관 전 ROAS 189% > 이관 후 ROAS 342%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craftlink

운영전략

이관전 전환 수:43 / ROAS: 189% -> 이관후 전환수: 82 ROAS: 342%



운영전략:


검색광고

-제품별 그룹핑 및 키워드 확장 진행

-자사명 분리작업

-입찰가 관리 진행


GFA

매체 확장진행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는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식품제조 S ->  매출증가 300%, ROAS 230% 성장 

-식품제조 P ->  자사검색량 3배 증가, 매출증가 420% 성장

- 건기식 P -> 매출 230% 성장

-건기식 C -> ROAS 420% 달성

-종합몰 C -> 자사검색량 4배 증가 및 매출 상승

-여행사 H -> 문의량 1.7배 증가

-운동용품 P -> ROAS 300% 성장

-애견식품 D  -> ROAS 280% 성장

-주류업체 I  -> 매출증가 240%

-생활리빙 G -> 자사유입량 5배 증가

-법률번역 K -> 문의량 3배 증가

-뷰티 E -> ROAS 320% 달성

- 디지털 가전 G사 ->  자사명 제외 ROAS 320% 달성


댓글

0

다음글
제이미웨스트
2024.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