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렐릿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1.13
조회수 833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개선, 판매량10%이상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NS

집행성과

ROAS 23.7% 상승/판매량 23%이상 상승(전환수 45건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rellit

운영전략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 및 수정으로 전환율 증가

- 소구점 발굴 및 소재테스트로 인해 SNS로 인한 판매량 증가

매체별 성과 비교 및 분석을 통해 예산 최적화

- SNS 타게팅, 소재별제품별 A/B 테스트

- 파워링크 세부키워드 발굴을 통한 ROAS 상승

- 쇼핑검색 소구점 발굴을 통한 노출상품명 세분화 및 최적화 과정을 통한 ROAS, 전환율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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