렐릿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1.13
조회수 833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개선, 판매량10%이상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NS
집행성과
ROAS 23.7% 상승/판매량 23%이상 상승(전환수 45건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rellit
운영전략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 및 수정으로 전환율 증가
- 소구점 발굴 및 소재테스트로 인해 SNS로 인한 판매량 증가
- 매체별 성과 비교 및 분석을 통해 예산 최적화
- SNS 타게팅별, 소재별, 제품별 A/B 테스트
- 파워링크 세부키워드 발굴을 통한 ROAS 상승
- 쇼핑검색 소구점 발굴을 통한 노출상품명 세분화 및 최적화 과정을 통한 ROAS, 전환율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