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시보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1.13
조회수 1829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재고소진을 위한 판매량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SNS
집행성과
판매량0개-> 광고집행후 3동안 121개 판매달성
홈페이지
https://www.klarcebo.com/main
운영전략
[네이버]
-메인키워드+세부키워드 예산배분하여 효율최대화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소구점 다양화하여 전환율 증대
-할인율 강조한 소재로 유입 증대
[SNS]
-소구점 발굴을 통한 소재 기획/할인율 프로모션강조, 블랙브라이데이 소재 활용하여 판매량 극대화
-소재 테스트를 통한 광고 효율 극대화
-연령별 전환률 측정 후 전환이 잘 일어나는 연령대에 집중하여 타겟팅
-리타겟팅을 통한 전환율 증가
-트래픽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병행하며 효율에 따라 예산 분배하며 ROAS 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