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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시보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1.13
조회수 1829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재고소진을 위한 판매량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SNS

집행성과

판매량0개-> 광고집행후 3동안 121개 판매달성

홈페이지

https://www.klarcebo.com/main

운영전략

[네이버]

-메인키워드+세부키워드 예산배분하여 효율최대화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소구점 다양화하여 전환율 증대

-할인율 강조한 소재로 유입 증대



[SNS]

-소구점 발굴을 통한 소재 기획/할인율 프로모션강조, 블랙브라이데이 소재 활용하여 판매량 극대화

-소재 테스트를 통한 광고 효율 극대화

-연령별 전환률 측정 후 전환이 잘 일어나는 연령대에 집중하여 타겟팅

-리타겟팅을 통한 전환율 증가

-트래픽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병행하며 효율에 따라 예산 분배하며 ROAS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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