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겟팅 광고 ADN 어떠세요?!

작성자 이혜지
작성일 2025.06.04
조회수 65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AE 입니다

 

오늘은  AND 지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탈되는 유저들을  줄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이끌수 있는 방법이 어떤 것이 있나 고민 많이 하실텐데요.

 

그 고민 AND 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AND 광고란

통합 광고 플랫폼으로 신규 유저에 대한 유입 , 구매 , 이탈되었던 유저들도 이끌어 전환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즉 리타겟팅과 키워드 타켓팅 , DMP타겟팅을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1]네트워크 지면

기술력을 바탕으로 KPI 목적에 맞추어 유저들에게 노출합니다.

DMP 타겟팅이 그에 해당됩니다.

DMP는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행동 및 결제 패턴을 기반으로 하여 하는 타겟팅입니다.

 

AND 광고에서는 다양한 배너광고를 운영가능합니다.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움직일 수 있으며

영상과 슬라이드 배너를 이용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2] 키워드 타겟팅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 중 등 주요 포털에서 실제 검색이 가능하고

사이트로 유입한 유저들의 검색 히스토리를 바탕으로 타켓팅 하여  광고 전환율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AND은 서드파티를 연동하여 주요 트래킹 업체와 분석이 가능해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3]제휴매체

국내 주요 언론사와 커뮤니티 제휴, 특정지면 독점 노출 등 국내와 다양한 지면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4]온사이트 마케팅

유입된 유저들이 이탈하지 않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온사이트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푸시패널 ; 즉시 이탈 방지 , 상품 탐색 ,이벤트등 각종 유저 참여 유도

-상품패널 : 개인화 맟춤 상품 노출

-클로징패널 : 사이트 이칼 방지 , 상품 재 탐색 유도

-AD(성과보장형) :리마케팅으로 재유입 , 재구매 증진 유도

 

이렇게 오늘은 AND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AND 을 리타겟팅 전용 매체로만 알고 계신 분들이 많지만

사실 키워드 마케팅부터 온사이트 마케팅까지 폭 넓게 활용 가능한 만능 광고 매체입니다.

 

무엇보다도 리타게팅 성능이 다른 매체 대비 강력하기에,

리타겟팅 광고를 아직 시작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궁금한 점은 편하게 저에게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이혜지 AE 였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1004jt@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