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으로 타겟 붙잡기
안녕하세요!
AMPM global 확인으로 확신을, 방나연 마케터입니다 : )
오늘은 DA 매체 중 모비온에 대해 함께 알아봐요!
모비온이라는 매체를 다들 아시나요?
저는 마케터가 된 후에야 이 플랫폼을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비온, 국내 최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이라라는 것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모비온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플랫폼으로 3000여개 이상의 매체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들어도 모비온의 DA, 활용할만 하시죠??
이러한 강력한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타겟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리타게팅
: 사이트 방문 후 이탈했던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
+방문 했던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광고를 노출시키는 기법이기 때문에 방문자가 너무 낮은 브랜드라면 큰 효과를 보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다른 유형의 광고를 통해 유입을 높이는 것이 우선입니다!
두 번째, 유저타겟팅
: 사이트에 방문 경험이 없는 고객들의 행동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
+아무래도 우리 사이트에 방문했던 적이 없는 타겟들에게 다가가는 것이기 때문에 전환율이 리타게팅에 비해 낮을 수 있습니다.
노출형태
첫 번째, 배너
: 다양한 형태로 효율적인 배너 노출
!원하는 타겟에게 배너 광고를 노출하여 신규 및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싶은 브랜드!
두 번째, 아이커버
: 모비온 제휴 매체에 접속했을 때, 광고주의 페이지가 새창 형태로 노출

장바구니에 담은 상태로 이탈하여 다른 매체(모비온과 제휴한 매체)에 들어갔을 때 광고주의 페이지가 새창 형태로 노출되는 것입니다다
!즉각적인 전환율을 유도하고 싶은 브랜드!
세 번째, 네이티브
: 일반적인 컨텐츠의 형식으로 함께 노출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서 거부감이 감소됩니다.
! DB수집을 목적으로 하는 브랜드!
지금까지 모비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추가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번호 및 마케터 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시면됩니다 : )
다음에도 쉽게 이해되는! 유익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확신의 마케터, 방나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문의번호
02-6049-4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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