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 업데이트?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03.11
조회수 488

2024년 2월 네이버쇼핑 카탈로그의 옵션 체계 개선과 함께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의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가 개편됩니다.



■ 내용 요약

    - 카탈로그 내 구매옵션 정보를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로 등록하여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적용 일정

    - 광고주센터 등록 : 2024년 3월 6일 (부터
    - 확장소재 노출 적용 : 2024년 3월 7일 (부터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세 내용

아래와 같은 노출 조건 변경에 의해 구매옵션 정보도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로 등록하여 노출 가능합니다.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 등록 방법 및 노출형상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의 노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카탈로그형 광고그룹 > 소재 > 상세보기 > 확장소재 > ‘ + 새 확장 소재’ > 카탈로그 구매조건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의 노출 형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아두세요!

    - 본 변경 사항은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로 등록할 수 있는 정보의 종류가 추가 된 건으로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AMPM글로벌 최소윤 마케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sy967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