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메타 페이지 분리운영 하세요!
메타 광고의 효율을 높이고 싶으신가요?
자사페이지로만 광고 운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제 자사페이지와 일반페이지를 분리하여 운영해보세요!
그 전에 메타 페이지가 무엇이냐고요?
<메타 페이지 예시>
메타 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Facebook 페이지에서 비즈니스를 발견하고 발견한 비즈니스와 소통할 수 있는데요, 무료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모두에 잘 표시되기 때문에 기기와 상관없이 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를 사용하면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며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고, 콘텐츠를 게시하고,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제품을 연결해주고, 원활한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많은 방면으로 홍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페이지로 보시면 좋습니다.
그렇다면, 페이지 생성은 어떻게 할까요?
위 이미지와 같이 [비즈니스설정 → 계정 → 페이지 → 추가 → 페이지추가] 를 통해 초기 셋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경우 여러 개를 만들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왜! 여러 페이지로 광고를 운영할까요?
콘텐츠의 출처가 되는 페이지를 분리하여 소재에 대한 메시지를 더 효율적으로 나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사 공식 이벤트와 세일은 자사페이지 노출을 통해
●오피셜 계정을 적극 활용한 지속적인 관심 유도와 인지도를 높이고
● 브랜딩용 소재를 발굴하거나
● 이벤트, 해시태그 참여 유도 소재를 활용하여
●브랜드 톤앤매너를 맞춘 브랜드와 계정자체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 유도할 수 있습니다.
직설적인 키워드나 밈을 활용하는 소재는 일반페이지 노출을 통해 소재 특성을 극대화 하여 후킹을 잡아내어
● 별도 운영을 통한 전환율을 높이고
● 후기소재 / 후킹성 소재 활용하여 CTR을 높일 수도 있으며
● 이슈, 밈, 트렌드 등을 소재에 활용하여 네이티브 형식의 자연스러운 침투를 할 수도 있어
● 브랜딩을 해치지 않으면서 재미반영 오피셜한 느낌보다 일반 소비자의 정보전달로 제품 인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메타 페이지 분리운영 예시>
이런 식으로 분위기, 소구점에 따라 페이지를 분리하여 운영할 수도
있고
일반페이지를 여러 개로 만들어서 다양한 페이지로 노출시켜 광고보다는 일상 콘텐츠의 느낌을 더 살려 광고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고객에게 좀 더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겠죠!
오늘은 이렇게 페이지 분리운영을 통해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떻게 셋팅해야하는지, 페이지를 어떻게 여러개를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에이엠피엠글로벌 최소윤 대리에게 연락해주세요!
AMPM글로벌 | 전략제안본부3팀 최소윤 대리
TEL. 02-6049-4102 / 010-8331-9675
E-MAIL. csy9675@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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