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유입광고 이렇게나 많았어?!
안녕하세요.
요즘, 어디서 쇼핑 많이 하고 계신가요?
최근들어 라이브 커머스가 굉장히 핫한데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카카오 쇼핑 라이브, 쿠팡 라이브, 현대몰 라이브 등 여러 대기업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많은 업체들이 다채롭게 활용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라이브커머스 유입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1.
블라인드
직장인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블라인드 앱 내 라이브커머스 및 홈쇼핑 배너를 노출하여
외부채널 뿐만 아니라 자사채널 또한 직장인 대상 특가 진행 시 블라인드를 활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버즈빌
고객 노출량이 매우 높고 참여 허들이 가장 낮아 매출 부스팅 활용하기에 적절한 매체입니다.
특히, 버즈빌을 이용할 경우 광고 참여 이력데이터, 광고를 보았지만 구매를 하지 않은 유저, 특정 앱 다운로드 유저 등 세그먼트 구분을 통해 효율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3. 토스
토스 어플 혜택 탭에 라이브 방송을 노출하여 라이브 방송 트래픽을 부승팅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쇼핑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유저를 유입시켜 진성유저 확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캐시워크 앱에 동시 송출하여 방송을 직접 홍보하고 시청자 수도 확보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캐시지급을 통해 지속 시청을 유도하고 지난 방송 리스트에 노출되어 추가적인 트래픽 확보가 가능합니다.
5. OK캐쉬백-오!라방
네이버쇼핑라이브와 동시 송출하는 상품으로 오케이캐시백 앱 내의 유저들의 트래픽 확보가 가능합니다.
3040유저들이 비율이 높은 지면을 활용하여 주력 타겟 유입 확보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유입광고를 알아봤는데요,
가격 및 사이즈, 참고사항 등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상 최소윤 마케터였습니다.
TEL. 02-6049-4102 / 010-8331-9675
E-MAIL. csy9675@ampm.co.kr
KAKAO. syoon9675@naver.com
최소윤 마케터가 궁금하다면 ?
https://inside.ampm.co.kr/ae-csy9675/
<다른 게시글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