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 업종, 매체마다 다른 효과?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18
조회수 89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3 임혜지 AE 입니다.

 

요즘 광고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SNS 광고 매체 특성이 다르고, 이용층이 다르기 때문에

업종마다 광고효과도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매체에 대한 이해는 광고비 누수를 막을 있는 가장 기본적인 순서 입니다 !

 

그래서 오늘 저는 SNS매체별 특성을 다뤄 보려고 합니다 ????

 

메타

블로그

유투브

틱톡

46% 20대로 젊은층이 활용,

검색을 하기도 하고, 발견을 하기도 하는 성격

바이럴의 시작 !

우리나라 검색의 70%차지하고 있는 N사의 SNS

동영상을 활용해야하며

이용자 838만명의 영상 서비스 1

전세계 다운로드 1 , 국내에서는 MZ 세대의 신흥 강자 SNS

블로그

저렴한 광고비

목적을 가지고 목적에 맞는 사람들이 글들을 확인한다.

메타

타겟팅이 잘되며, 사진, 영상 시각적 매체에 강하다.

유투브

원하는 영상, 타겟 광고를 구체적으로 원하는 위치에 노출시킬 있음

틱톡

타겟층이 일치한다면 광고 효과를 있는 영상 플랫폼

 

같은 아이템도 어떤 마케터가 어떻게 기획을 하고 전략을 짜서 판매 하느냐에 따라

1등과 꼴등이 정해집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모두 직접 경험 해본 임혜지 AE에게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

바이럴 마케팅? 체험단? 기자단?

다양하게 침투하는 메타광고 어떤게 있나요?

벌면서 광고하는 릴스 수익화 알아보기 !

네이버 검색광고 200 % 활용하는 꿀팁

구글애드/유투브/메타 매체 불문 영상 광고 국룰 꿀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