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업종 M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식품 업종 M사의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해당 업체 정보>
업종: 식품 업체
예산: 월 30만 원
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KPI: 신규 고객 유입수 증대
운영 방향: 신규 유입을 위한 노출 순위 상위 조절로 신규 노출 및 전환 키워드 확인 후 확장 & GFA 제안
1) 집행 전 문제점
- 주 고객 연령층인 3050이 아닌, 전 구매층에게 노출
- 신제품 등록이 안 되어 있어 소재 관리 X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 3050 연령대 이외 노출 제한으로 광고 비용 누수
- 입찰가 향상으로 새로운 고객들에게 자사 상품 노출
- GFA 확장으로 신규 고객 유입 제안
해당 업종은 추가 개선 방향에 따라 추후 추가적으로 상황 공유 드릴 예정입니다.
식품 업종에 있어서 광고 상담 문의가 필요하시면 상담 후 개선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광고 퍼포먼스 1팀 권소영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문의 ☎ 02-6049-4237
이메일 문의 ▶ ksymm@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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