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업종 T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7.24
조회수 284

안녕하세요 AMPM 김은식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업종(운동복) T사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준비해봤는데요!


업종: 스포츠 의류

예산: 150만원

매체: 네이버sa



<기존>

-그룹핑은 제품에 따른 그룹 분리만 되어있는 상태 


<모든 매체 오픈 되어있는 상황>


-생성되는 키워드 관리가 되지 않아 관련없는 키워드에 광고비 소진 多








<개선 사항>

요가,필라테스,바이크, 숏, 쇼츠

기존 판매 키워드 그룹 분리(예정)

자사명 그룹분리(예정)



추후 결과 다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SNS광고마케터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매출 전문

안녕하세요. 저는 지반부터 탄탄하게 성장하기 위한 전략과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