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대표 3가지 유형의 검색광고 특장점

작성자 강지수
작성일 2024.10.22
조회수 29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4팀 강지수 입니다


  •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3가지 유형의 특장점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



1. 파워링크 광고


(1) 네이버 사용자의 니즈가 있는 키워드로 검색 했을때 상단에 노출 되기 때문에

높은 유입률을 기대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2) 텍스트 뿐 아니라 랜딩페이지로 유도 할 수 있는 링크와 좋은 시각화를 보여주는 이미지 등

우리 업체의 장점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확장소재 활용이 좋습니다


(3) 특정 키워드에 맞춰 광고를 할 수 있어서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2.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


(1) 사용자의 니즈가 있는 상태로 상품을 검색하기 때문에 유입 되었을때 높은 구매전환률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2) 높은 리뷰수와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높은 신뢰도와 유입률 전환률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3) 디바이스 분리를 통해 PC와 모바일의 효율 분석이 용이하고 각각 입찰가 조정으로 광고비 누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검색 광고


(1) 브랜드 명을 검색 했을때 상단 노출 된 지면으로 브랜드의 이미지가 더 좋아지고 신뢰가 생깁니다


(2)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더 높은 효율과 자세한 키워드 분석을 원하시는 분들


AMPM글로벌 퍼포먼스 4팀 강지수 문의 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