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운영자 입니다.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23.02.13
조회수 1110

카카오 소재의 사이즈 가이드가 변경 됩니다.

카카오 광고를 집행한 경험이 있는 분들은 소재 가이드에 대해 어느정도 불편함이 있으셨을 텐데요

저 역시도 기존 사이즈에 대한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카카오도 느꼈는지, 2월 21일 화요일 부터 비즈보드 소재 사이즈가 확대 될 예정 입니다!

기존 대비 세로 사이즈와 앱 아이콘 이미지, 폰트 크기를 확대 하여 광고 주목도를 더욱 높인다는것이 카카오의 공식 입장 입니다 :) 


1. 적용 대상은?

적용 대상은 오브젝트형, 썸네일형, 마스킹형(반원형), 텍스트형,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



2. 소재 가이드 변경사항



그동안 답답 했던 소재에 대한 제약이 드디어 조금은 해소될 것 같네요! 
카카오 광고 조금 더 효율적인 광고가 가능 하겠네요 :)

이러한 매체사의 변경 사항 마케터라면 꼼꼼하게 체크 해야겠죠?


댓글

1

음식나무2023.02.13 18:07
몰랐던 정보인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