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개선점] 계정분석하기 CH3!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13
조회수 573
- 안녕하세요! AMPM GLOBAL 윤서영 마케터 입니다.
- 오늘도 개선점이 필요한 계정을 가지고 분석을 하여 더 나은 ROAS를 높이기 위해
- 어떤 계정에서의 문제점들이 어떻게 개선이 되었는지에 대해
- 계정분석 두번째 타임을 실시해볼까 합니다^6^
- 오늘도 DB관련 업체에 대해 의논해볼까 해요!
[업체명] NA**** (DB)
[집행매체] SA / DA(ADN)
[문제점] 낮은 DB문의량
높은 제품 단가 (단가를 낮출수 없는 상황)
B2B & B2C 구분 분리 X
자사명 관리 X
이슈키워드와 주요키워드 별도 관리 X
확장소재 X
네트워크배너 활용 X
.
.
.
.
▼
[개선점] B2B & B2C 캠페인 나눠 관리
자사명 관리(디바이스별 관리) -> 자사명M/P
이슈키워드관리(미세먼지) -> 미세먼지 캠페인 개설 후 별도 관리(시즌)
(미세먼지, 클릭이 높았던 키워드 위주로 주요 키워드 정리후 그룹핑)
네트워크배너 실시 -> ADN배너 진행중(DB전용)
확장소재 이미지링크 등록 -> 제품사진을 이미지로 등록
(신규 캠페인은 소재 받은 후 등록 예정)
이렇게 관리를 해나아가며 DB업체에 대한 문의를 증대시키고 있는데요!
더많은 DB업체의 성공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02-6049-4146으로 바로 전화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