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작성자 한지수
작성일 2023.02.17
조회수 583
저번에 이어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소재 종류와 노출 지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에는
스마트 채널, 이미지 배너, 네이티브 배너, 피드, 동영상 이렇게 총 5가지 소재가 있습니다.
먼저 스마트 채널은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지면의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한 위치에서 비즈니스 메시지를 의미 있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배너는 정해진 사이즈에 맞게 하나의 이미지를 제작하여 등록하는 방식입니다.
이미지 배너 소재의 노출 지면은 모바일 메인과 서비스 통합 지면입니다.
네이티브 배너 광고는 광고시스템 내에 등록 가능한 폼이 제공됩니다.
제목, 설명, 이미지 등을 설정하고, 광고 검수 완료 후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모바일 메인, 서비스 통합, PC주제판, PC 네이티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피드 광고는 밴드(BAND) 앱에 노출되는 광고로 네이티브 이미지형과 이미지 슬라이드형이 있습니다.
제목, 설명, 이미지 등의 소재 내용을 넣고, 광고 검수 통과가 되면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밴드 앱에서 인스타, 페이스북 광고처럼 슬라이드 형식으로
여러가지 이미지와 링크를 한 소재로 노출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소재가 있습니다.
동영상 소재 광고는 네이버TV, 스포츠 등 프리미엄 지면 내에서
캠페인 목표에 부합하는 타겟에 동영상 메시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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