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수 최대화 vsroas 최대화

작성자 1111
작성일 2023.02.15
조회수 7363
주제 : 기타
메체 : 없음
업종 : 없음

전환 수 최대화 vsroas 최대화


혹시 성과 측면에서 후자가 더 나은가요? 


아니면 특정 조건 전제 하에 후자가 성과가 더 잘 나올 수 있는건지...궁금합니다


댓글

2

이주형 마케터2023.02.15 13:16

안녕하세요 전략제안 1팀 이주형 입니다 :) 업체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제품단가가 높으면 높을수록 roas가 더 높게 나올 것입니다! (roas = 전환 매출액 / 총 비용 x100) 그러니 제품단가가 높으면 전환 당 비용 또는 전환율 최대화를 kpi로 잡고가는게 맞을 것 입니다. 반면에 제품단가가 낮으면 낮을 수록 roas의 비중을 더 보면 될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를 통해 자세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 02-6049-4155 H. 010-9587-9438 감사합니다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sponse2024.05.23 05:55

https://twitter.com/CameronKat34899 https://skydivingschool.co.kr https://www.moumoute.co.kr https://twitter.com/CameronLeo9361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