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김효진
작성일 2023.11.02
조회수 9687
주제 : SNS광고
메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업종 : 없음

안녕하세요 유튭보다가 여쭐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완전 초보라 하나하나 유튜브 보면서 하고 있는데요


1. 페이스북 광고 비용지출이 더딘데, 아직 노출하고 일주일이 안지났는데 수정해도 될지요?

(머신러닝이 돌고난뒤 수정해야하는지 싶어서요)


2.혹시 수정을 하게되면

[세팅] 트래픽 - 총예산 집행방식인데 더 노출을 늘리려면 어떻게 수정해야할지요? 총 예산을 늘리면 될까요?


3. 앱을 광고하기위해 행동유도를 "지금설치"로 진행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떠서요


딥 링크 오류: 딥 링크는 Android 앱 링크, 유니버설 링크, 맞춤 URL 스키마 또는 Facebook 앱 링크여야 합니다. (#2016134) 


이게 sdk랑 관련있는걸까요? 다른걸까요?

트래픽 광고는 어찌저찌 세팅이 됐는데.. 아무래도 앱이다보니 직접설치로 집행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3

장규효 마케터2023.11.02 13:14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장규효 A.E. 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지출의 경우 최대한 설정하신 금액대로 지출되게끔 운영이 되지만, 충분한 타겟 모수와 노출 지면이 없으시다면 설정하신 일예산 만큼 지출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운영중이신 캠페인 - 애드셋 내의 타겟이나 노출 지면이 너무 상세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 예산 캠페인으로 운영 시 운영 일정에 맞게끔 메타 광고 시스템이 노출량 자체를 조정하기 때문에, 정확한 예산의 지출 제어가 필요하신 것이 아니시라면 일 예산으로 운영해주시고 증액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앱 설치 캠페인의 경우 CTA 버튼은 지연된 딥링크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설치 페이지 링크 혹은 스킴 딥링크가 될 수 있습니다. 더 필요하신 내용 있으시다면 아래 네임카드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효진2023.11.03 15:42

혹시 추가적으로 여쭈면 홍보 개체의 필드 누락 또는 오류: APP_INSTALLS 최적화 목표의 경우 application_id 필드가 유효해야 합니다. 홍보 개체에서 설정하세요. (#1815437) 요건 어떤 뜻일까요? 광고 오류가 떠서요 ㅠㅠㄹ

장규효 마케터2023.11.28 13:08

해당 내용의 경우 홍보 대상의 앱을 설정하실 때 앱 링크가 아니라 검색시 링크를 붙혀넣는 경우 발생하는 오류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특수한 오류일 수 있어, 앱 id가 포함된 링크를 넣어주셔도 진행되지 않으신다면, 메타 지원팀에 문의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