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나르왈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3.02
조회수 854
thumb-nail

업종

가전/디지털

광고 주제

검색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해당 제품 시장 순위권 진입

집행매체

네이버 SA, META, DA

집행성과

ROAS 1000% 상승 및 전환율 약 1% 증가, 자사명 검색량 증가

홈페이지

https://kr.narwal.com/

운영전략

- 기존 해외에서 브랜딩이 구축되어 있으나 한국 시장 첫 진입


- 장기적인 관점과 광고 효율 2가지 모두 잡는 방향으로 광고 진행


- 네이버 검색광고 세팅 및 각 타겟팅별 분류


- META 광고 및 DA광고 진행하여 트래픽 늘리고 자사 브랜드 강화


- 실제 다양한 광고 퍼포먼스 진행중으로 급속도로 성장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담양한과 아루화
2023.03.03
다음글
예천준스포츠
2023.03.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