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한과 아루화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3.03.03
조회수 610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증대 / B2B 판매 증대
집행매체
카카오모먼트/ GFA / 네이버 / ADN
집행성과
기존 로아스에서 효율 약 900%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damyang1?NaPm=ct%3Dley0e1a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7a789c5017a6bfe25705f24d526c4089f2a2fe5e
운영전략
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
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MO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
시즌 별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
다매체 운영
결과
-기존 3~50% ROAS-> ROAS 330%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