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부티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4.07
조회수 619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SNS/페이스북)
집행성과
ROAS 150% 이상 달성 및 개선 중
홈페이지
https://beedanboutique.com/index.html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헤어미스트. 샴푸, 핸드크림 등의 메인키워드의 입찰가가 높기 때문에,
세부키워드 확장을 통해 기본입찰가로 세팅(되도록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제품관련된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될 수 있게 세팅)
쇼핑검색 : 제품별 소재의 제목구성을 변경하며, 노출을 희망하는 키워드가 잡힐 수 있게끔 소재제목 및 문구 재구성.
이벤트 및 할인 내용 발생 시, 반영하여 노출
[메타(SNS/페이스북)]
전환캠페인/ 트래픽캠페인 활용
논타겟/ 2040여성타겟/ 뷰티고관여타겟 등으로 타겟을 세분화하여, 타겟별 소재 A/B 테스트 진행
=> 광고초기 집행 대비 ROAS 40%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