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비단부티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4.07
조회수 619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SNS/페이스북)

집행성과

ROAS 150% 이상 달성 및 개선 중

홈페이지

https://beedanboutique.com/index.html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헤어미스트. 샴푸, 핸드크림 등의 메인키워드의 입찰가가 높기 때문에, 

세부키워드 확장을 통해 기본입찰가로 세팅(되도록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제품관련된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될 수 있게 세팅)


쇼핑검색 : 제품별 소재의 제목구성을 변경하며, 노출을 희망하는 키워드가 잡힐 수 있게끔 소재제목 및 문구 재구성.

이벤트 및 할인 내용 발생 시, 반영하여 노출


[메타(SNS/페이스북)]


전환캠페인/ 트래픽캠페인 활용

논타겟/ 2040여성타겟/ 뷰티고관여타겟 등으로 타겟을 세분화하여, 타겟별 소재 A/B 테스트 진행 

=> 광고초기 집행 대비 ROAS 40%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네이엘
2023.04.07
다음글
너스스타일
2023.04.0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