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엘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4.07
조회수 656

업종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공홈 유입 증가 및 광고 매체별 유저 확보
집행매체
네이버 / 카카오 / 메타
집행성과
3월 ROAS 60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neiel.kr
운영전략
A. 기존 오픈마켓에서만 광고 진행하다가 네이버, 카카오 등으로 처음 진입한 업체
B. 홈페이지 컨디션이 매우 좋은것에 비해 공홈 유입 광고 비중이 적은 상황
네이버 SA 및 카카오 SA
- 브랜드에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키워드 단가가 높게 형성되어 메인 키워드가 아닌 세부 키워드 발굴을 통해 누수 방지
- 일반적으로 타겟 및 소구별 그루핑을 통해 검색 의도에 맞는 소재를 노출시키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상기도 증가를 위해 거의 모든 키워드에 대해 유사한 브랜딩 소재 구성
메타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랜딩페이지 분위기를 유지하며 후킹할 수 있는 카피 및 이미지 TnD 구성
- 타겟층이 명확한데 비해 제품 특성상 여러 소구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포인트로 소재 구성하여 타겟팅
- 노출 지면별 다른 노출 형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를 인식
- 메타라는 플랫폼에 처음 진입하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제품 및 소재의 테스트가 필요하여 그룹 세분화하여 광고 세팅
- 광고집행 첫 달인 3월 ROAS 600% 이상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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