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네이엘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4.07
조회수 656
thumb-nail

업종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공홈 유입 증가 및 광고 매체별 유저 확보

집행매체

네이버 / 카카오 / 메타

집행성과

3월 ROAS 60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neiel.kr

운영전략

A. 기존 오픈마켓에서만 광고 진행하다가 네이버, 카카오 등으로 처음 진입한 업체

B. 홈페이지 컨디션이 매우 좋은것에 비해 공홈 유입 광고 비중이 적은 상황


네이버 SA 및 카카오 SA

- 브랜드에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키워드 단가가 높게 형성되어 메인 키워드가 아닌 세부 키워드 발굴을 통해 누수 방지

- 일반적으로 타겟 및 소구별 그루핑을 통해 검색 의도에 맞는 소재를 노출시키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상기도 증가를 위해 거의 모든 키워드에 대해 유사한 브랜딩 소재 구성


메타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랜딩페이지 분위기를 유지하며 후킹할 수 있는 카피 및 이미지 TnD 구성

- 타겟층이 명확한데 비해 제품 특성상 여러 소구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포인트로 소재 구성하여 타겟팅

- 노출 지면별 다른 노출 형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를 인식

- 메타라는 플랫폼에 처음 진입하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제품 및 소재의 테스트가 필요하여 그룹 세분화하여 광고 세팅

- 광고집행 첫 달인 3월 ROAS 600% 이상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NAAVA
2023.04.07
다음글
비단부티크
2023.04.0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