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자갈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5.04
조회수 334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및 방문자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쇼핑검색, 플레이스검색)
집행성과
ROAS 200% 이상 달성 및 방문자수 증대로 인한 자연리뷰확보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sambuja1983
운영전략
1) 업체 특이사항
광고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업체로
스마트스토어 판매와 오프라인 매장운영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2) 초기 광고집행
쇼핑검색을 통한 판매와 파워링크, 플레이스를 통한 오프라인 방문자수 증대를 목표로 두어 광고 집행.
3) 광고집행 현황
- 쇼핑검색 : 갈비탕 밀키트, LA 갈비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기에 메인/ 수식,문구(추천,저렴한,맛있는 등)의 키워드를 각각 소재에 삽입하여, 잡고자하는 키워드를 캠페인 및 그룹단위로 분리하여 전환키워드 발굴에 초점을 두어, 전환율 증대.
- 파워링크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온라인판매와 오프라인방문을 유도할만한 소구점을 추출하여
클릭율이 좋은 소재 선별 후 집행.
- 플레이스광고 : 수원에 위치한 오프라인매장으로, 불필요하며 광범위한 키워드는 제외하여, 검색자의 검색의도에 맞는 키워드 위주로 집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