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05.04
조회수 375

업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쇼핑검색 효율개선 및 전환키워드 발굴
집행매체
네이버 SA(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집행성과
매출액 61% 증가, ROAS 539% 달성
운영전략
[파워링크]
- 세부키워드 중 클릭률이 높거나 전환이 발생되었던 키워드 체크
- 해당 키워드 기준으로 키워드 다양화
- 다양화된 키워드 입찰가 상향조정하여 노출 기회 증대
-> 전환 0이었던 캠페인 전환 활성화
[쇼핑검색]
- 노출 희망 키워드 별 그룹 분리
- 제외키워드 활용, 그룹 및 소재명 수정
- 제외키워드 활용,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 전환 소재 발굴
-> 메인이었던 Mo 캠페인 외, Pc 캠페인 전환 활성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