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마노아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05.04
조회수 375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쇼핑검색 효율개선 및 전환키워드 발굴

집행매체

네이버 SA(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집행성과

매출액 61% 증가, ROAS 539% 달성

운영전략

[파워링크]


- 세부키워드 중 클릭률이 높거나 전환이 발생되었던 키워드 체크

- 해당 키워드 기준으로 키워드 다양화

- 다양화된 키워드 입찰가 상향조정하여 노출 기회 증대


-> 전환 0이었던 캠페인 전환 활성화



[쇼핑검색]


- 노출 희망 키워드 별 그룹 분리

- 제외키워드 활용, 그룹 및 소재명 수정

- 제외키워드 활용,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 전환 소재 발굴


-> 메인이었던 Mo 캠페인 외, Pc 캠페인 전환 활성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이전글
고기상
2023.05.04
다음글
삼부자갈비
2023.05.0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