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립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5.04
조회수 310

업종
반려동물,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200% 향상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luvlivinc
운영전략
- 기존 오픈마켓 위주 판매를 주력으로 하였으나 높은 수수료율 인해 스토어 운영
- 초기 파워링크를 통해 판매 주력하였으나 효율X
- 쇼핑검색 광고 상세 세팅을 통해 크로스 체킹을 통한 제외키워드 설정
- 전환율과 클릭률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환키워드 확보하고 집중적으로 운영
- ROAS 200% 이상 목표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