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상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5.04
조회수 363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최근 ROAS 57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ogisang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구매자와 소비자가 일치하는 소구와, 일치하지 않는 소구를 나누어 키워드 및 소재 그루핑
- 동일 제품에도 선물용과 실사용 등 기준점을 두고 이미지 및 카피 분리
- 일반 소비 이외에 캠핑, 파티, 설 등 이슈 사항에 대해 항상 대응 가능하도록 운영
네이버 쇼핑검색
- 파워링크와 그룹핑 기준 자체는 동일하게 진행
- 노출 매체, 제외키워드를 통해 단일 소구는 최대한 핏한 타겟에게만 노출 도모
브랜드검색
- 월간 검색량이 낮은 브랜드는 아니기 때문에 검색 후 이탈 방지를 위해 브랜드검색 진행
- 각 소재에 대한 소구를 다르면서도 명확하게 세팅하여 유입 다양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