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고기상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5.04
조회수 363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최근 ROAS 57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ogisang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구매자와 소비자가 일치하는 소구와, 일치하지 않는 소구를 나누어 키워드 및 소재 그루핑

- 동일 제품에도 선물용과 실사용 등 기준점을 두고 이미지 및 카피 분리

- 일반 소비 이외에 캠핑, 파티, 설 등 이슈 사항에 대해 항상 대응 가능하도록 운영


네이버 쇼핑검색

- 파워링크와 그룹핑 기준 자체는 동일하게 진행

- 노출 매체, 제외키워드를 통해 단일 소구는 최대한 핏한 타겟에게만 노출 도모


브랜드검색

- 월간 검색량이 낮은 브랜드는 아니기 때문에 검색 후 이탈 방지를 위해 브랜드검색 진행

- 각 소재에 대한 소구를 다르면서도 명확하게 세팅하여 유입 다양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루브립
2023.05.04
다음글
마노아
2023.05.0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