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님 라이프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3.05.12
조회수 345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기존 로아스에서 효율 약 200%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ejangne?NaPm=ct%3Dlhjtoitg%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a3c71d245a6151f8215eb22f056a00bfa426ef94
운영전략
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
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MO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
시즌 별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
상순위권 유지 필수
결과
-기존 3~50% ROAS-> ROAS 220%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