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스토어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5.12
조회수 314

업종
병원/건강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카카오, 구글
마케팅 KPI
각 매체별 roas 500%이상
집행매체
카카오 비즈보드, GDN
집행성과
roas 608.68% 최고 roas 1,150% 달성
운영전략
효과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매체 운영을 통한 판매 매출 증가 사례
① KPI : 각 매체별 ROAS 5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30~65세 남성/여성
③ 캠페인 : 카카오 비즈보드/Google Display 방문 최대화 캠페인/ 전환 수 최대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매체별 판매도 증가를 위한 적합 타겟팅 설정 및 캠페인 목표에 따른 구조 설계
※ 광고 성과
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
광고 집행시점을 기준으로 22년 1월 연초시즌 ROAS 608.68%
캠페인 최고 ROAS 약 1,150% 달성
**실제 2월 1주~ 3주 간의 ROAS 데이터
광고센터 직접 전환률과 ROAS 수치
이후 KPI 이상의 판매매출 실적 유지 중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빠른 시간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