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에스스토어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5.12
조회수 314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카카오, 구글

마케팅 KPI

각 매체별 roas 500%이상

집행매체

카카오 비즈보드, GDN

집행성과

roas 608.68% 최고 roas 1,150% 달성

운영전략

효과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매체 운영을 통한 판매 매출 증가 사례


① KPI : 각 매체별 ROAS 5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30~65세 남성/여성

③ 캠페인 : 카카오 비즈보드/Google Display 방문 최대화 캠페인/ 전환 수 최대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매체별 판매도 증가를 위한 적합 타겟팅 설정 및 캠페인 목표에 따른 구조 설계



※ 광고 성과


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

광고 집행시점을 기준으로 22년 1월 연초시즌 ROAS  608.68%

캠페인 최고 ROAS 약 1,150% 달성


**실제 2월 1주~ 3주 간의 ROAS 데이터

광고센터 직접 전환률과 ROAS 수치



이후 KPI 이상의 판매매출 실적 유지 중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빠른 시간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