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얼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6.29
조회수 523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이상
집행매체
네이버SA,GFA,리얼클릭,카카오모먼트,모비온,ADN
집행성과
350%
홈페이지
https://marieearle.co.kr/index.html
운영전략
-네이버 SA와 브랜드 검색을 통한 전환율 상승
-adn,리얼클릭,모비온을 통한 리타게팅, 클로징패널등으로 전환성과 극대화
-배너 소재 기획 및 제작을 통한 유입률, 전환율 증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