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빅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6.30
조회수 502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ROAS 500%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 쇼핑검색, DA광고 (ADN, 모비온)

집행성과

전체 ROAS 768%

운영전략

[전체 ROAS]

네이버 : 1,089%

ADN : 793%

모비온 : 423%


검색광고

- 연령대 / 계절에 따른 키워드 그룹별로 구분하여 관리

- 확장소재 문구 변경하며 CTR 향상


DA광고

- 시기에 맞춰 소재 교체하며 테스트 진행 및 ROAS 확보

- 리터겟팅 활용한 전환율 극대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다음글
대보그룹
2021.07.2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