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도 한걸음부터 - ADN 1편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종민 마케터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매체와 유형이 다양해서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공통적인 장점들이 있는데요
첫번째로는 많은 유입입니다.
다양한 게재 지면에 노출이 가능하다보니 상대적으로 노출과
유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언론사 지면이나 어플 내 사이트의 커뮤니티와
지면에 노출시킴으로 브랜딩 효과도 낼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적은
CPC, CPM 비용이라는 것 입니다.
검색광고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 비용도 많이 들며 좋은
효율을 내기 쉽지 않습니다.
그에 비해 적은
CPC와 CPM비용으로 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리타겟팅입니다
우리 홈페이지에 도달한 유저에게 다시 배너를 노출함으로
재유입을 유도하여 전환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장점을 갖고있는 배너광고 중 하나인 AND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AND은 크게 ‘네트워크 광고’와 ‘온사이트 마케팅’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네트워크 광고
네트워크 광고란 언론사 지면에 노출되는 배너광고를 의미합니다.
AND 네트워크 광고의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잠재 고객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정밀한 타겟팅
정밀한 타겟팅은 잠재고객을 유입할 수 있는 첫번째 방법입니다. 주요 포털에서 우리 업체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에게 우리 광고를 노출할 수도 있고 우리 업종 관련 카테고리에 관심을 보이거나 방문한 대상으로도 타겟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배너소재
유입율 증대와 구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UI의 베너와 템플릿을 적용합니다.
배너 유형별 AB테스트
가능
고정 이미지
& GIF 이미지 모두 적용
광고주 센터 실시간 소재 변경 가능
숏폼배너로 주목도 향상
이미지 배너 영역에 영상을 노출하여 직관적인 상품/브랜드 홍보가 가능합니다.
신상품/인기상품
브랜드 할인 등 다양한 테마를 제공합니다.
Ex) https://adn.acrosspf.com/goods_preview/index_mo.html
반응형 AD로
DB업종에도 최적화
최대 문항을 4개까지
설정 가능
문항에 대한 답변 시 다음 문항을 순차적으로 노출 가능
문항 진행 단계를 통해 자체 필터링으로 고퀄리티 유저
확보 가능
Ex) https://adn.acrosspf.com/goods_preview/responsive_ad/db01_01.html
고정이미지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여 클릭률을 증가시키고, 모바일 키패드를 활용하여 전화연결 등 다양한 url적용이 가능합니다.
Ex) https://adn.acrosspf.com/ppt_preview/animation_ppt_info_k.html
배너광고의 장점 AND의 네트워크 배너광고의 특징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리해보자면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고 매~~우 다양한 배너광고의 종류가
있어 업종별로 알맞은 배너를 선택하여 광고를 진행하면 될 것 같네요!
다음시간에는 AND의 또다른 장점 사이트 방문 이력, 상품 열람 이력, 구매 이력, 이탈 등 모든 행동 이력을 분석하여 ‘개인화 맞춤 타겟팅’ 상품광고인 온사이트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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