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지수 관리해서 광고비 아끼자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5.22
조회수 24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4팀 김소현입니다.


오늘은 품질지수에 대해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생각보다 품질지수이 중요성을 놓치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품질지수는 입찰가와 같이 노출순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품질지수 관리 꼭! 필요합니다.


그럼 품질지수 관리를 어떻게 할까요?


1) CTR  높이기

실질적으로 유입이 되어야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확장소재를 활용하여 클릭율을 높여야 합니다.


2) 광고와 랜딩페이지의 연관성

광고를 클릭 했을 때 연결되는 랜딩페이지가

연관성이 있어야 이탈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처럼 지속적인 품질지수가 높아진다면 노출순위 또한 높아지며 광고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고,

CPC를 줄임으로써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품질지수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 집행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