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지수 관리해서 광고비 아끼자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5.22
조회수 24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4팀 김소현입니다.
오늘은 품질지수에 대해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생각보다 품질지수이 중요성을 놓치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품질지수는 입찰가와 같이 노출순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품질지수 관리 꼭! 필요합니다.
그럼 품질지수 관리를 어떻게 할까요?
1) CTR 높이기
실질적으로 유입이 되어야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확장소재를 활용하여 클릭율을 높여야 합니다.
2) 광고와 랜딩페이지의 연관성
광고를 클릭 했을 때 연결되는 랜딩페이지가
연관성이 있어야 이탈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처럼 지속적인 품질지수가 높아진다면 노출순위 또한 높아지며 광고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고,
CPC를 줄임으로써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품질지수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 집행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