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광고 그게 뭔데?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29
조회수 24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국내 최대 네트워크 플랫폼를 아시나요?

바로 [모비온]인데요! 

오늘은 모비온이 무엇이고 모비온의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모비온은 국내 최대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국내 3000여개 이상의 매체와 제휴해서 다양한 광고 기법으로 광고 송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제유 사이트에 배너 노출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 노출과 사이트 유입, 전환 등을 마케팅 목표로 진행합니다.


모비온 광고의 장점

- 리타게팅 : 98%의 이탈한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여 로아스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 유저타케팅 : 빅데이터 기반으로 행동패턴을 분석하고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 AI분석 기술을 통해 최적의 추천 컨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경험, 행동 패턴 등 분석된 데이터 기반으로 상품 추천 제공합니다.


모비온 광고 단점

- 사이트를 접속했던 사람에게 다시 한 번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어느정도 유입이 확보 되어 있어야합니다. 


홈페이지의 유저 유입이 확보 되지 않았다면 사용하기 힘든 광고일 수 있지만

유입이 확보된 사이트라면 유저 행동을 세분화한 모비온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모비온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