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광고 그게 뭔데?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29
조회수 24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국내 최대 네트워크 플랫폼를 아시나요?
바로 [모비온]인데요!
오늘은 모비온이 무엇이고 모비온의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모비온은 국내 최대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국내 3000여개 이상의 매체와 제휴해서 다양한 광고 기법으로 광고 송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제유 사이트에 배너 노출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 노출과 사이트 유입, 전환 등을 마케팅 목표로 진행합니다.
모비온 광고의 장점
- 리타게팅 : 98%의 이탈한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여 로아스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 유저타케팅 : 빅데이터 기반으로 행동패턴을 분석하고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 AI분석 기술을 통해 최적의 추천 컨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경험, 행동 패턴 등 분석된 데이터 기반으로 상품 추천 제공합니다.
모비온 광고 단점
- 사이트를 접속했던 사람에게 다시 한 번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어느정도 유입이 확보 되어 있어야합니다.
홈페이지의 유저 유입이 확보 되지 않았다면 사용하기 힘든 광고일 수 있지만
유입이 확보된 사이트라면 유저 행동을 세분화한 모비온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모비온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