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배너 광고가 하고 싶을 땐 모비온!
안녕하세요 권소영 AE입니다!
지난 번에는 네트워크 배너 다른 매체사인 ADN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모비온에 대해 설명해볼까 합니다!
모비온도 기본적으로 국내 주요 총 400여 개의 포털, 언론사, 어플리케이션 등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입니다.
모비온도 상세 타겟팅 기반 노출을 시키고 있는데요.
리타겟팅/유저타겟팅 두 가지로 나뉩니다.
리타겟팅 : 이탈한 98%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해 ROAS 극대화
특히 헤비쇼퍼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 노출), 리싸이클 (봤던 상품 한 번 더 노출) , 헤이유저(사이트 3번 이상 방문) 이 주요 가능으로 꼭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유저 타겟팅: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
키워드 매칭, 성향 매칭 등이 가능하며 딥링크라는 기능을 통해 광고를 클릭하면 어플리케이션 내 특정 페이지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클릭당 비용으로 PC는 200~300의 단가, 모바일은 120~180의 단가를 지닙니다.
모비온은 특히, 바로가기 아이콘 기능을 통해 바콘 생성 여부를 묻고 유저의 디바이스에 생성해 재방문을 유도하는 노출 형태가 독특해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해당 기능은 리타겟팅 진행시에만 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
네트워크 배너 매체사가 많은 만큼 광고하고자 허는 상품과 서비스의 특성에 맞게 잘 선택해서 활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ADN과 모비온 뿐만 아니라 수많은 네트워크 배너사가 존재하니, 조언이 필요하거나 어려우실 땐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퍼포1팀 권소영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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