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구글애즈2탄. 구글애즈 해야만하는 5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연승희 마케터입니다.
지난 시간부터 구글애즈를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구글애즈 그래서 왜! 해야만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정교하고 세밀한 타겟팅 기능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타겟 그룹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킬수 있어서
마케팅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검색 엔진 광고 & 디스플레이 광고 모두 가능
네이버처럼 두 가지의 광고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구글이라는 매체에서 SA & DA 가 가능하다면 더 많은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높은 클릭율
구글애즈는 검색어와 관련된 고객에게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검색어에 높은 관심을 갖는 고객에게 높은 클릭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광고 성과 측정 가능
광고 클릭율, 전환율, 매출 등을 분석해서 광고 성과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비 누수를 막을 수 있고, 효율적 배분이 가능해집니다.
5. 실시간 광고 성과 모니터링
광고 성과를 하루 지나서 보는 것이 아닌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효율개선이 가능합니다.
구글애즈를 해야만 하는 이유 5가지를 알아봤는데요.
결국에는 "효율적인 광고예산 관리 가능"하다는 점에서
꼭 ! 해야만 하는 광고라는 점, 잘 느끼셨나요?
이렇게 좋은 구글애즈, 안하면 안되겠죠~
다음 시간에는 구글애즈에 어떤 광고 종류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실전으로 넘어가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연승희 마케터였습니다!
tel. 02-6049-4456
mail. ysh97@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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