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이 광고 대체 무슨 광고인가요? 컬렉션 광고 바로 알기!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10.25
조회수 75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입니다.


최근 광고주분들께서 메타에서 이 광고, 대체 어떻게 하는 거냐!

라는 질문을 받은 광고가 있는데요.


바로 '컬렉션 광고'입니다!

출처: META 비즈니스 센터



기본적인 단일이미지, 영상, 슬라이드 광고 등과 달리

제품이 여러 개 나열되는 형식의 경우 독특한 노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그만큼 컬렉션 광고가 가져다 주는 이점도 확실한데요!


1. 우리 광고의 참여를 더욱 유도할 수 있음.

: 다른 광고와의 차별화된 구좌로 더욱 시선이 가게 만드는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2. 모바일 기기에서 원활한 탐색 경험을 제공

: 전체 화면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해 우리 제품을 타 광고 구좌에 비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3.  구매 전환이 더욱 잘 이루어짐

: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웹사이트나 앱에서 구매를 계속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등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컬렉션 광고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컬렉션 광고 세팅 방법이 궁금하다면?

저 문희연 마케터에게 문의해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im4785@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문의
02-6049-4276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