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성공사례 - 국내 유제품 S브랜드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11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8,380
집행 후
ROAS 및 광고 볼륨 증대 iOS업데이트 이후 하락된 전환 회복
개요
SNS 세팅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