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에 최적화된 광고 찾으시나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현아 마케터 입니다.
벌써 1월의 마지막 1월31일이 되었네요, 길다면 길었던 1월 어떠셨나요?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하셨나요?
아니라면 오늘 글을 잘 읽어보시고 활용해보시길바라며
오늘은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 최적화된 광고/ 효율적인 배너광고
바로 ADN광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대세인거 아시죠?
라이브 커머스 광고는 전환률이 매우 뛰어나지만 유입을 끌 수 없다는 점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 유입을 ADN광고로 진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ADN광고란? 네트워크 배너광고로 주로 언론사, 커뮤니티, 어플 등의 지면에 노출시키는 배너광고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는 ADN광고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뷰티 분야
식품업종
생활가전
숙박업소까지 adn배너광고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이렇게 라이브 방송 전부터 방송이 끝나는 시점까지 타게팅하여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를 이루어주는것이 바로 ADN광고입니다.
요즘 쇼핑라이브를 많이 진행하는데, 다른 매체들은 CPC가 높거나 최소진행예산이 비싸지만, ADN광고는 다른 매체들에 비해 CPC가 저렴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렇다면, ADN광고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집중!!
1.다양한 형태 배너 소재 활용
총 14종의 다양한 디자인과 동적인 액션으로 사용자들의 흥미를 유발시켜 사이트 유입, 제품 구매까지 이어질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2. 숏폼 배너로 주목도 향상
이미지 배너 영역에 영상을 노출시켜 직관적인 상품/브랜드 홍보가 가능합니다.
3. 배너 효과 확장 활용도 증대
국내 최초 고정이미지에 다양한 애니매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배너 집중도를 높이고
모바일 키패드를 활용하여 전화연결 등 다양한 랜딩 URL적용이 가능합니다.
4. 반응형 AD로 진성 고객 확보
배너 영역에서 질문/설문을 통하여 유저들의 니즈 및 성향을 파악하고 분류하여 2차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오디언스 플러스 AD
온라인 뿐만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정보를 수집하여 유저 타게팅이 가능합니다.
요일, 성별, 연령, 지역 등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타게팅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ADN광고 유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내일은 2탄으로 돌아와서 더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DN광고에 관심있으시거나 진행하고싶으시다면 오현아AE에게 편하게 연락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현아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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