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가능하다고?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3.03.23
조회수 581

안녕하세요 진현석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광고의 효율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드리려고 제 계정 중 성공사례 몇 가지를 들고왔습니다.

여기  데이터를  보시면 광고 세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 수 있으실텐데요.


물론 이렇게 효율이 나오려면 광고 세팅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중요한데요 .


1.제품 2.가격 3.상세페이지


이렇게 3가지의 컨디션이 어느정도 좋아야 광고를 진행했을 때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위의 3가지가 준비가 되었다면 그 다음으로는 중요한 것이


1.광고매체 2.스팬딩 3.마케터 


입니다.


광고를 세팅할 때 기본적인 방법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놓치고 있는 부분들이 있을 수가 있는데요


그런 부분들을 분석할 줄 아는지 모르는지에 따라 마케터의 능력이 차이납니다.


 




이런 시간대별 반응 모니터링이나 타겟 설정 등 어떻게 세팅을 하냐에 따라 효율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