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맞춤 제안서

작성자 최강식
작성일 2025.04.30
조회수 9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강식입니다


오늘은 [어린이 화장품 업종 H사]의

새로운 광고 매체 제안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전문서비스업종 H사]의 정보입니다.

KPI  : 브랜드 인지도 증대

매체 : 메타, 구글 광고, 유튜브 숏츠

주요 타겟 : 3050


집행 전 문제점

처음 시작하는 브랜드이기에 브랜드 인지도가 없다.


제안한 개선점

메타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과 유튜브 쇼츠 광고를 통해 우리 상품을 알리고자 하는 마케팅 솔류션을 제안드려 AMPM글로벌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메타는 상세타겟, 머신러닝 등 복잡한 요소들이 어우러진 매체입니다. 해당 매체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지식과 수 많은 경험이 필요하며 

메타 광고와 유튜브 숏츠 광고에 대해 궁금하시신 점은 언제든

편하게 최강식 마케터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당신의 성공을 돕는 마케팅

사업체와 브랜드의 96.8%

매출전환을 이루지 못해 어려워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혹시 대표님의 이야기는 아니신지요?

.

.

.

안녕하세요 대표님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마케팅은 하지 않으시겠다고요? No No 경쟁사들도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으니 지금이 경쟁사의 고객들을 가로챌 절호의 찬스입니다.


두번의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최고의 마케팅 성과를 내는 


, 최강식 마케터에게 지금 바로 "무료 컨설팅" 받아보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mktchoikang@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