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등록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은? 캠페인!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23
조회수 205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오늘은 광고를 등록할 때 가장 먼저 등록해야하는 캠페인에 대해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광고 운영을 할 수 있을 지 알려드릴게요!
캠페인은 광고 등록 시, 가장 먼저 등록하는 단위로 광고 목적에 따라 광고 상품 유형을 선택하고,
광고 노출 기간 등의 전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광고 유형은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브랜드검색, 플레이스 총 5가지입니다.
* 캠페인 등록 후 유형 변경은 불가하니 어떤 광고 상품을 진행할지 검토 후 선택해야 합니다.
캠페인 이름은 등록하는 광고 상품을 구분하거나 캠페인 생성 목적에 따라 입력합니다.
* 캠페인 이름은 광고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캠페인은 이벤트, 시즌과 같은 특정 기간 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광고 노출기간과 하루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은 계정 당 최대 200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ex. 여름 시즌 또는 방학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검색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싶다면 '여름 시즘 캠페인', '방학프로모션 캠페인' 등을 생성하고, 노출 기간을 원하는 기간 설정하고 광고비 예산을 설정하여 광고의 목적대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캠페인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것이 있거나 다른 문의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