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브랜드의 화장품이 1등이 되고싶다면 보세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번 윤태희AE 입니다.
항상 레드오션에 머물고 있는 뷰티/화장품 업종!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고가 되기 위해 항상 경쟁중이신 광고주님!
이렇게 하시면 경쟁 속에서 절대 밀리지않고, 지지않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순서별로 네이버, 메타 순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오늘은 네이버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가보겠습니다.
네이버
GFA
대부분 네이버 광고를 진행 중인 광고주분들은 검색광고에 초점을 두고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1페이지에 띄워 홈페이지 유입을 노리는 것은
사실 당연하게 세팅해야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검색을 하기 전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눈에 보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화장품에 경우 "다 써갈 때 쯤" 이라는 명목이 생겨야
소비자들은 화장품을 검색합니다.
물론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는 자주 검색을 하겠지만,
주로 인터넷으로 온라인 웹서핑보다는
지나가는 길에 "밖"에서 눈에 들어오는 순간에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시로 올O브영을 생각하시면 한번에 확 와닿으실 겁니다.
때문에 검색광고에 초점을 두기보다는 오히려 네이버를 키는 그 순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GFA를 적극 활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바이럴 광고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소비자는 항상 확인합니다. 무엇을?
바로,
"리뷰" 와 "가격"입니다.
제 아무리 마음에 들었어도 리뷰를 보고 본인의 생각과 다른 부분이 생기면
구매로 이어지지않기 마련입니다.
또한, 터무니없는 가격이라면 소비자의 마음에 들기 쉽지않을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이 두마리의 토끼를 어떻게 잡아가야할 지를 생각해야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이럴 광고입니다.
실제 우리와 같은 소비자의 글이기에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바이럴 광고는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게끔 홍보를 할 수 있고,
더 나아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에서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은 소비자가 구매를 하기위해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하는 코스입니다.
제아무리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어도 가격이 너무 비싸면 눈을 돌리게 됩니다.
물론 내가 애써 만들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한 제품의 가격을
무조건 적으로 낮추게 된다면이득없는 소비만 이루어지게 됩니다.
때문에 가격경쟁에 있어 현재 시장에 추세를 확인하고,
현재 판매 중이 제품이 소비자가 구매를 하기에도 부담되지않을 가격을 합리적으로 맞추는 것이
구매전환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제품을 보기만해서는 알 수없습니다.
또한 너무 비싸면 사고싶어도 눈을 돌리게 됩니다.
그건 소비자 뿐만이 아니라 광고주분들도 똑같은 생각일 겁니다.
때문에 바이럴 광고는 소비자와의 공감을 형성할 수 있는 필수전략 마케팅이며
가격경쟁 또한 하나의 마케팅 입니다.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AMPM 글로벌 윤태희
02 - 6049 -4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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