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장오리
작성자 김가영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416
업종
의류/패션잡화
마케팅 KPI
ROAS 30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검색광고, 모비온 DA
집행성과
ROAS 3000% 이상
홈페이지
https://kjoli.com/
집행내용
1.광고주 KPI : 자사명을 통한 평균 ROAS 3000% 이상
2.문제점 : 24년도 2월부터 자사명 검색량이 점점 하락되어, 브랜드검색 쿼리량 감소와 전환감소에 갈증을 느낌
3.개선점 : 자사명쿼리량증대와 일반 유형키워드- 세부키워드 확장을 제안
[네이버 검색광고]
현재 운영중인 파워링크 키워드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계절, 의류종류, 상황별) 키워드로 세부적으로 분리하여 운영
[모비온]
자사명 쿼리량 증대를 위해 모비온광고 소재 변경 및 타겟 확장을 진행
집행 전 봄시즌에 겨울시즌소재를 라이브중에 있었으므로 해당건을 우선적으로 변경 후
다양한 소재 A/B 테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