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서칭뷰 안내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23.02.16
조회수 607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고를 집행 하면서 가장 많이 질문 받았던 "서칭뷰"에 대한 답변을 드리려고 합니다.

서칭뷰 도대체 무엇일까요? 말보다는 직접 보시는게 편하시겠죠?


▼ 서칭뷰 노출 예시 



검색 광고와 함께 노출되는 강력한 노출 구좌를 볼 수 있는데요,

서칭뷰는 일주일 간 한 개 브랜드를 독점 노출 시키는 광고 입니다.

PC 검색 결과에서 노출 되며, 키워드 그룹당 단 한 개 구좌만 판매된다는 점이 서칭뷰의 특징 입니다 :)


서칭뷰는 한번의 계약에서 세가지 종류의 템플릿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템플릿 예시


검색광고와 함께 노출 가능한 점, 

DA 광고를 운영 하시면서 자신의 광고를 직접 접하기 어려운 광고주 분들이 가장 선호 하십니다. 

나의 광고 노출 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하며, 검색광고와 함께 단독 노출되는 배너 광고라는 점 

서칭뷰를 아직 접해보지 못한 광고주분들 이라면 한번쯤 궁금할 만한 상품 이라고 생각 합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