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수집 잠재고객 통해서 진행 해보셨나요?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3.02.16
조회수 662

META 내 잠재고객 양식에 대해 느낀점을 적어 보고자 합니다.
창업 업종 META 캠페인을 진행할 당시 광고주가 말씀하신 다양한 의견에 미루어 보아 잠재고객에 대해 의견 나누고자 합니다.


[잠재고객예시]

987828276_1676536085.1364.png


실제로 금융 및 창업 업종에서 잠재고객 캠페인을 많이 활용 하시는데요. 

모 업체에서는 잠재고객 내 DB를 실제 창업까지 이루어진 사례가 0건 이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훗날 광고주 측과 소통을 해보니 DB 모집 후 실제 컨택까지 2일 이상이 소요되었더군요...

잠재고객 운영 하시면서 광고주 컨택 여부도 면밀히 체크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물론 실제로 DB 수집양 대비 실제 전환이 낮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얻어가는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창업 업종도 SNS에 맞는 소재를 테스트를 진행해 분석을 진행하면 실제로 좋은 DB 성과를 이룩할 수 있었습니다.

하기의 영상에 사례도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재고객양식 성공사례 영상 보러가기]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김상현AE가 답

ROAS 5,000%이상 성공레퍼런스 보유.
지금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