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작성자 한지수
작성일 2023.02.16
조회수 605

안녕하세요!

오늘은 GFA!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 모바일, PC 지면에 노출되는 배너광고

잠재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배너 광고를 노출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만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첫째, 세밀한 타겟팅!

연령, 지역, 관심사 등 타겟 설정이 가능해

타겟을 세밀하게 선택하여 노출할 수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매체 노출 가능!

네이버  메인과 서브 지면, 밴드와 카페에 집행되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다양한 지면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셋째,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

배너, 동영상, 네이티브 이미지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유형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넷째, 실시간 입찰!

실시간으로 입찰을 하면서 광고 성과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