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비알워터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3.02
조회수 485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매체

ADN

집행성과

월평균 ROAS 400~500%

홈페이지

https://www.brwaterfull.com/index.html

운영전략

[집행내용]


1. 노출형태 : 메인패널/ 상품패널/ 클로징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타겟팅 총 5개 유형으로 분리하여 노출

2. 소재 A/B 테스트 : 자사의 할인 및 리뷰이벤트, 증정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1~2주 간격으로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며, 고효율 소재 집중 관리

*시즌별 주력제품을 달리하여, 시즌성 소재 활용

3. 노출형태별 전환추이 :  상품패널> 메인패널> 클로징 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순으로 전환 발생.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스칸디맘
2023.03.02
다음글
강쥐님수라상
2023.03.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