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워터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3.02
조회수 485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매체
ADN
집행성과
월평균 ROAS 400~500%
홈페이지
https://www.brwaterfull.com/index.html
운영전략
[집행내용]
1. 노출형태 : 메인패널/ 상품패널/ 클로징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타겟팅 총 5개 유형으로 분리하여 노출
2. 소재 A/B 테스트 : 자사의 할인 및 리뷰이벤트, 증정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1~2주 간격으로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며, 고효율 소재 집중 관리
*시즌별 주력제품을 달리하여, 시즌성 소재 활용
3. 노출형태별 전환추이 : 상품패널> 메인패널> 클로징 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순으로 전환 발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