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3.02
조회수 437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300%
집행매체
네이버/바이럴
집행성과
ROAS900%
운영전략
집행기간 : 2020.12~진행중
광고비용 : 월예산 300만원
광고성과 : ROAS900%
핵심전략 :
- 파워링크는 자사명만 운영. 효율이 좋은 쇼핑검색 위주로 운영중
- 한정된 예산 안에서 고효율을 보기 위해 전환율이 좋은 키워드 발굴이 우선 작업이었음
- 고효율 키워드 발굴 성공하였고, 제품 단가 4만원 대이나, 전환당 단가 5,000원대로 줄임
- 해당 키워드 점유를 위해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두가지 모두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