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뜬 네이버 메인 배너 광고! '타임보드'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10.04
조회수 74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 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GFA)의 새로운 광고 지면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메인 구좌에서 가장 많은 문의를 주시는 건 '타임보드'인 것 같은데요.

검색창 바로 아래에 배너를 노출 시킴으로써

어떤 지면보다도 효과적으로 우리 브랜드를 노출 시킬 수 있는 구좌입니다.


다만, 타임보드의 경우, 비딩형 광고로

시간당 최대 2,000만원까지 지불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너무나도 높은 가격에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하.지.만!

이제는 500원이면 집행 가능해졌습니다!





GFA 광고 대시보드 내 광고 그룹 세팅에서

게재 위치 중 배너영역 > 네이버 메인을 체크 하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고 간편하죠?


다만, 기존 타임보드 영역에만 노출시키는 건 불가능합니다!


위 이미지처럼 특정 지면을 선택할 수가 없고,

'네이버 메인'을 체크해야만 타임보드 위치에도 광고가 노출되는 구조입니다.

특정 지면은 선택이 불가한 점 꼭 유의해주세요!


오늘은 이렇게 GFA 타임보드 관련해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관련해서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저 문희연 AE에게 문의해주세요!


빠르게 세팅을 도와드리고 이후 꼼꼼한 데이터 분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