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고객생애가치

작성자 이현아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5

"고객생애가치" (이)란?

CLV라고 불리며 Custome Lifetime Value의 약자입니다. 소비자가 평생에 걸쳐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익 흐름에 대한 현재가치를 말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판매자가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념입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마케터와 함께 하세요, 올라운더 이현아 AE

▶ 브랜드의 스토리를 들려주는 브랜딩전략, 데이터로 증명하는 퍼포먼스 운영

광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고민이신가요?
성과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확실한 마케터와 함께 해야합니다.

저는,
▶ 함께 고민하고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마음 입니다.
광고가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해야할 지 모르겠어도 걱정마세요

▶ 브랜드별로 광고 전략을 구상 합니다.
같은 업종이라고 똑같이 광고하지 않습니다
업체 컨디션에 맞게 A부터 Z까지, 부족한 부분은 퍼즐처럼 맞춰 드릴게요

▶ 꼼꼼한 피드백과 적극적으로 소통 합니다.
'우리 광고 잘되고 있나?' 생각하며 답답한 피드백에 머리 아픈 경험 있으실까요?
데이터로 보여주는 피드백으로 기다리게 하지 않습니다

댓글

0

이전글
광고수익률
2024.04.12
다음글
그린슈머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lgus1215@ampm.co.kr
하단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바로 전화주셔도 괜찮습니다😊
이현아 AE
TEL. 02-6049-4145
E-mail. dlgus121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