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그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2편)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지수 AE 입니다.
지난 번에 1편으로 브랜딩이 무엇인지,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했었는데요~
오늘은 그렇다면 그 브랜딩을 어떤 매체로, 어떤 상황에
진행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브랜딩 효과를 낼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딩 추천 매제
1. 메타
메타는 우리의 브랜드가 어떤 브랜드인가? 를
알리기 가장 적합한 매체입니다.
직접적으로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와 컨셉을
드러내 줄 수 있는 브랜드만의 페이지를 개설할 수 있기에
대중들에게 쉽게 인식되고 노출 될 수 있는 방법이라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한, 대중들이 검색을 통해 브랜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됨으로써
이는 신규고객 유치 + 대중들의 평가를 직접적으로 수용할 수 있게 됩니다!
2. GDN 네트워크 배너광고
다양한 지면에 저렴한 노출가로 진행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초반 브랜딩을 진행하는 브랜드에서는
많은 노출이 필요하기 때문에 브랜딩 시작단계에서
특히 추천드리는 매체입니다~
3. 유튜브 인스트림 광고 / 유튜브 범퍼 광고
유튜브에서 진행되는 2가지 광고를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먼저 인스트림 광고는 영상 길이가 있어서
전달하고자 하는 설명이나 내용을 상세하게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우리 브랜드를 자세하게 알리고, 브랜드 색깔을 표현하기에 좋은 장점이 있답니다.
반대로 범퍼 광고는 짧고 후킹성 있는 영상으로
초반 집중도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데요.
짧은 시간 동안, 반복적인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인식시키기에 좋은 장점이 있답니다.
일단 유튜브라는 플랫폼이 많은 사람들이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다수에게 다양하게 노출 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4. 앱 광고
위와 같은 매체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브랜드 타겟팅에 맞춰 20대 대학생을 타겟을 진행한다면 에브리타임에
지역 특색이 강한 업장을 운영 중이시라면 당근 광고를 진행한다면
우리 타겟층의 반응을 확인하여 추후 브랜딩에 맞는 전략을 세울 수 있겠죠?
오늘은 브랜딩 매체에 대해서 추천 드렸는데요~
각 브랜드에서 전달하고 싶은 바, 타겟, 업종을 고려하여
브랜드에 맞는 매체 및 전략을 설정하여 브랜딩을 진행하면 된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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